아마추어 팀블로그

올레KT 고객센터에서 위약금 확인하는 방법 본문

IT/IT 일반

올레KT 고객센터에서 위약금 확인하는 방법

탓치 2015. 11. 11. 21:54

얼마 전에 베가아이언2에서 아이폰6s로 스마트폰을 교체할 때 올레 고객센터 앱에서 위약금이 얼만지 조회했었는데요, 그 방법을 공유합니다.



우선 올레KT의 고객센터 앱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내 상품 조회 >> 모바일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1회선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 폰 번호와, 사용 중인 모델명이 보입니다. 이 때는 아직 베가아이언2를 사용하고 있었던터라 모델명이 IM-910K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제 서비스 번호 (ID)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가입정보 탭이 뜨는데, 곧바로 이용중인 서비스 탭을 클릭합니다. 할인/지원정보LTE스폰서의 지원금, 위약금 내역이 보이고, 할부/보험정보에는 총 24회로 나눠내는 단말기 할부금 중 몇회를 납부했고, 또 얼마가 남았는지를 보여줍니다. 좀더 상세히 보고 싶으면 더보기 링크를 눌러주면 되겠죠?


위 캡쳐 이미지와 같이 가입일, 스마트(LTE)스폰서 만료예정일, 공시 지원금과 현재 남은 공시 지원 위약금 등의 정보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밑으로 내리면다 보면 결국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 예상금액의 총액을 확인할 수 있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위약금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불어보니 정확히 이 금액만큼을 얘기해주더군요. 위약금과 할인반환금은 다음달 청구된다고 했고, 단말기 할부금은 지금까지 그래왔떤 것처럼 매월 빠져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올레 고객센터 앱에서 위약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