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CGV 앱에서 모바일 티켓 구입 후 공유하는 방법 본문

IT/IT 일반

CGV 앱에서 모바일 티켓 구입 후 공유하는 방법

탓치 2016. 1. 3. 16:12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보고 왔습니다. 집에서 며칠 전에 CGV 모바일 앱으로 미리 표를 구해놓고, 당일 직원에겐 모바일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을 했죠. 예전에는 번호표를 뽑거나 줄을 서서 기다린 뒤에야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이제 버튼 몇 번으로 가져가네요. 소소하지만 분명 놀라운 발전입니다.

아래는 CGV 앱에서 모바일 티켓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그냥 공유 버튼을 누르고 카카오톡 친구를 선택하면 되는 단순한 내용이라 포스팅하기에 민망하네요. 그래도 저처럼 티켓 구입 내역을 보내보라고 독촉하는 친구가 있을 수 있으니 방법이 있음을 알려드립다.



우선 CGV 앱을 켜서 ​MY CGV 메뉴의 ​모바일 티켓으로 들어갑니다. 하단의 공유 버튼이 보이시나요? 터치해줍시다.​


카카오톡과 메시지로 예매 내역을 보낼 수 있나보군요. 전 카카오톡으로 보낼 겁니다. 카톡 이모티콘을 터치합니다. 친구를 선택하는 화면은 생략했어요. 보시다시피 ​영화명, ​​상영극장, ​좌석정보, ​상영일시, ​예매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저 모두 페이코 첫 결제 5,000원 할인을 이용해서 17,000원 티켓을 12,000원에 구입했는데요. 사실 이렇게 각자 할인을 받기 위해 따로 예매를 한거죠.


따뜻한 영화가 보고싶은 요즘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긍정적인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