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카카오톡 CGV 주말 예매권 사용 방법 본문

IT/다음카카오

카카오톡 CGV 주말 예매권 사용 방법

탓치 2015. 3. 25. 09:43


지인으로부터 카카오톡 CGV 주말 예매권(금~일)을 선물받았습니다. 그래서 이 쿠폰번호를 사용해서 영화를 보려고 했는데 CGV 주말 예매권 사용 방법을 도통 모르겠더군요. 할인수단의 이것저것에 전부 입력해보고 나서야 CGV 주말 예매권의 사용법을 알아내었습니다. 그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래는 지인에게서 받은 CGV 주말 예매권(금~일)입니다.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영화는 이번에 뒤늦게 예매 1위로 올라선 위플래시를 보기로 했습니다. CGV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영화관과 영화 시간을 선택한 뒤 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STEP1. 할인수단 선택에서 기타 관람권/할인쿠폰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cootoo쿠폰을 눌러줍니다.


 



그런 뒤 곧바로 예매권의 바코드 하단에 있던 12자리의 숫자를 입력하고, 조회/사용을 눌러줍니다. 하단의 현금영수증 발행을 눌러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소득공제용을 선택해주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되죠.


 



다음과 같이 2만원의 쿠폰이 등록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CGV 주말 예매권(금~일)의 구입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하단의 사용 방법에 이 예매권이 쿠투 쿠폰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 지인이 쿠폰만 건네주고 사용법은 알려주지 않아서 한동안 헤맸네요. 혹시 저처럼 선물받은 CGV 주말 예매권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사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그럼 즐거운 문화생활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