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 메일 인증 받는 방법 본문

IT/Facebook/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계정 메일 인증 받는 방법

탓치 2015. 5. 21. 08:30


요즘 들어 다른 활동에 푹 빠져 있어 블로그 활동이 뜸하네요. 사실 지금 작성하려는 포스팅도 그 활동을 위해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일어났던 일에 대한 일기쯤 되겠네요.


인스타계정에 들어가보니 프로필 수정 버튼 옆에 주황색 느낌표가 생겼습니다. 그 하단의 말풍선에는 계정을 보호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안내메시지가 떠있네요. "xxxxx@gmail.com을(를)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로 확인하여 계정을 보호하세요."라는 내용입니다. 아하, 이 메일 계정이 정말 내 계정이 맞는지를 확인하는 작업인가보군요. 확인 메일 보내기를 눌러 인스타그램에 등록한 메일 계정으로 확인 메일을 보내도록 합니다.


 


곧바로 G메일로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보낸 사람은 Instagram이네요. 메일 중앙의 이메일 주소 확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인터넷 창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접속되고, xxxxx(으)로 로그인 버튼이 중앙에 나타납니다. 이를 눌러줍시다.



이렇게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메일 주소 확인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참 쉽죠?



정말 간단한 내용이라 민망하기 그지 없네요. 그래도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하나하나 올릴 때마다 달리는 좋아요와 늘어나는 팔로워들 덕분에 즐거운 나날입니다. 블로그도, 인스타그램 홍보도 열심히 진행해봐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