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갤럭시 노트 프로 실사용 사진 모음입니다. 본문

IT/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프로 실사용 사진 모음입니다.

건강한 탓치 2015. 2. 9. 20:18


작년 중순에 갤럭시 노트 프로를 구입했었습니다.

관련글삼성 갤럭시노트 프로12.2 개봉기 링크.


3G가 지원되지 않는 WiFi 버전이어서 구입 전에는 책상 한 켠에 놓여 먼지만 쌓여가지나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반 년이 넘은 지금, 구입한 것을 다행히 후회하지 않습니다. 12.2인치라는 큰 화면에 이끌려 아이패드를 두고 선택한 녀석이라 미드나 영화도 참 많이 봤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회의 시간 필기용으로 많이 사용하네요.


1. 삼성 갤럭시 노트 프로 사진, 맘껏 보시죠.


오늘은 퇴근 후 시간이 남아서 갤럭시 노트 프로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그 사진들을 공유합니다.


첫 사진은 삼성 갤럭시 노트 프로로 아마추어 팀블로그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각각 가로 방향, 세로 방향, 그리고 세로 방향의 확대 버전입니다.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같은 데서 저렇게 화면을 띄워놓고 웹서핑을 하며 시간을 죽이곤 합니다. 웹브라우저는 chrome을 사용하죠. 가볍고 빠르니까요.





다음은 먼지를 떨어내지 않은 뒷면의 모습입니다. 케이스를 씌우지 않아서 확실히 먼지가 많이 묻었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쓸만하지 않나요?




Google Play 스토어를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넓은 화면에 추천 어플들이 보기좋게 나열되어 있네요.



갤럭시 노트 프로에서 화면을 넘기다보면 Magazine UX가 등장합니다. 뉴스, 스포츠, 기술과 과학, 예술과 문화 분야의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분야는 아직 소식을 받아보지 않고 있었네요.



기본 제공되는 내 파일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갤럭시 노트 프로에 담겨 있는 파일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DF 파일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강의 자료를 출력하지 않아 좋긴 하더군요.




갤럭시 노트 프로에는 한컴오피스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뷰어가 아니라 실제로 편집할 수 있어서 학교 서류 등을 수정해서 메일로 제출하곤 했었죠. 한글오피스를 실행하여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오래간만에 글을 쓰기 시작했으니 꾸준히 잘 유지해야 할텐데 말이죠.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 프로의 실사용 사진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지금 S펜을 잃어버린 상태라(...) S펜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지 못해 아쉽네요. 삼성전자 고객센터에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한 상태니 곧 답변이 오겠죠. S펜의 모습은 다음 기회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