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Google 피트니스를 PC에서 확인하면 어떤 모습일까? 본문

IT/구글/안드로이드

Google 피트니스를 PC에서 확인하면 어떤 모습일까?

건강한 탓치 2015. 2. 23. 19:59


요즘 Google 피트니스로 활동을 열심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진 모바일로 그 내용을 확인했었는데요, 오늘은 PC에서 구글 피트니스 기록 정보를 확인한 모습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의 작은 화면과는 달리 시원시원하게 표시가 되겠죠?


다음 링크로 접속하거나, 구글링하여 Google Fit 화면으로 진입합니다. 물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 두어야 합니다.

관련 사이트: Google 피트니스


오늘을 기준으로 걸음수를 표시해줍니다. 오른쪽엔 분발하라는 메시지가 떠있네요. 오늘 하루종일 집에 있었더니 287걸음.....



스크롤을 내려봅시다. 지난 날들에 몇 걸음을 걸었는지, 목표 6000걸음 대비 얼마나 걸었는지 그림으로 알려줍니다.



자세한 사항을 보고 싶으면 날짜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몇 시에 어디서 걸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일 나이키 러닝(Nike+ Running)과 같은 외부 앱에서 운동한 기록이 구글 피트니스에 동기화된 경우에는 제공자가 표시됩니다.



각 활동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활동 시간, 경과 시간, 거리, 걸음수를 표시해줍니다. 나이키 러닝(Nike+ Running)에서 동기화된 경우에는 칼로리까지 표시해주네요.


 


각 일자 하단의 '그래프 상세보기'를 클릭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시간당 활동 시간/걸음 수를 볼 수 있습니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기타는 색상으로 표시가 되니 보기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확대해서 보고 싶으면 우측 상단의 확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차트 추가'를 클릭하면 심박수나 체중 그래프도 추가해 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직 심박 센서가 달린 기기가 없어서 체중만 입력해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 주간, 월간 그래프입니다.





이상 Google 피트니스를 PC에서 확인했을 때의 모습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그럴듯하진 않고 기본에만 충실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전 앞으로 애플의 헬스킷, 삼성의 S헬스와 경쟁할 Google 피트니스에 대한 기대를 놓지 않고 꾸준히 살펴보려 합니다. Google 피트니스 사용기와 다른 앱들과의 연동, 변화되는 모습에 대해서는 꾸준히 포스팅을 이어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