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카카오톡 PC버전 2.0.6.838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본문

IT/다음카카오

카카오톡 PC버전 2.0.6.838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탓치 2015. 6. 10. 17:08


카카오톡 PC버전에 접속하니 버전 알림이 떠있길래 업데이트 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된 버전은 2.0.6.838이네요.




아래는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업데이트를 완료하니 안내창이 뜹니다. 2.0.6.838 버전에서는 채팅방 말풍선의 디자인이 개편되고, 버그 수정과 이모티콘 동작이 빨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PC버전에서 움직이는 이모티콘이 엄청난 속도로 움직이는 걸 보신 분 계신가요? 그 부분이 수정된 것으로 보이네요.




예전에 카카오톡 업데이트 관련 글에 마침 대화창을 캡쳐해둔 이미지가 있어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같은 상황에 두고 비교를 해보면 아래와 같군요. 사실 그렇게 달라진 건 없어보입니다. 대화 시각을 나타내는 숫자에 테두리가 사라진 것 외에 달라진 것이 보이시나요?


 


단, PC카톡 공지사항에 들어가보니 사진/영상 말풍선 사이즈를 키워서 미리보기가 좀더 편하게 수정되었다고는 하네요. 흠, 이미지를 주고 받았던 걸 캡쳐한 자료이미지는 없어서 비교를 할 수가 없지만...


이상 카카오톡 PC버전 2.0.6.838 업데이트 내역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