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카카오택시를 타고 어피치 이모티콘 받자 본문

IT/다음카카오

카카오택시를 타고 어피치 이모티콘 받자

탓치 2015. 7. 5. 02:12


카카오택시를 며칠 전에 탔더니 어피치 스페셜 에디션 쿠폰을 주더군요. 저는 카카오택시 앱을 실제로 실행했기 때문에 카카오택시 플러스 친구로부터 직접 쿠폰을 받았습니다. 반면에 동승했던 지인들은 기사님께 이모티콘 얘기를 꺼내니 사람 수대로 쿠폰을 하나씩 주시더군요. 깜빡하고 사진을 찍어두지는 못했습니다만 명함 크기로 된 쿠폰이었습니다.


카카오택시를 탄 뒤 플러스 친구가 이모티콘 쿠폰을 보내줍니다.




이모티콘 쿠폰 확인을 눌러보니 어피치 스페셜 에디션 쿠폰의 일련번호가 보이네요. 옆의 COPY를 눌러서 복사해줍시다. (잊으면 다음 단계에서 당황하게 되요.)




자동으로 쿠폰 번호가 입력되었는지 붙여넣기를 했어야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올바른 쿠폰 번호를 입력해줍시다.




곧바로 어피치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잘 사용해주기만 하면 되죠. 참 쉽네요.




찾아보니 7/5 오늘까지 이벤트네요. 한 번 타 보시고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