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애플 event 'Spring foward' 생중계 한국어 동시 진행! 본문

IT/Apple

애플 event 'Spring foward' 생중계 한국어 동시 진행!

탓치 2015. 3. 9. 20:56


다음 링크에서 생중계 내용을 한국 시간 2:49 기준, 실시간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새로고침하시면 내용이 업데이트 됨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이벤트 생중계 링크




이제 새벽 2시부터 시작하는 애플의 이벤트, Spring forward도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저는 구글의 서비스를 애용하는 구글/안드로이드 사용자이지만, 이번 애플의 이벤트에는 애플 워치에 대한 발표도 포함될 예정이어서 상당히 관심이 가네요.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아직 시장을 호령하는 스마트 워치가 나오지 못했기 때문이죠.


몇몇 사이트에서 Spring forward에 대한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해서 그 사이트들을 공유합니다. IT기기 리뷰로 유명한 언더케이지는 앱을 다운로드 받고 생중계 페이지에 접속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여러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하고 있고, Kudoblr에서는 자주 들여다보는 백투더맥 블로그의 운영자 분도 생중계에 참여하신다고 하네요.


영어

애플 공식 생중계


한국어 동시 번역

언더케이지(UNDERkg)

Kudoblr


삼성 언팩(unpack) 행사 때는 영어로 발표하는 걸 들었는데 이번에는 편안하게 한국어 동시 번역을 들을 수 있겠네요. 얼른 새벽 2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애플 워치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