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팀블로그

베가아이언2의 잠금화면에 분실 시 연락처를 넣는 방법 본문

IT/팬택

베가아이언2의 잠금화면에 분실 시 연락처를 넣는 방법

탓치 2015. 3. 22. 08:30


요즘 스마트폰에는 정말 많은 양의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등도 그렇고 등록된 SNS 계정들로 인해 혹시 분실을 한 경우에는 2차 피해도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워낙 그런 상황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화면을 잠그고 있죠. 하지만 이렇게 화면을 잠궈버리면 분실 시에 정작 취득자가 주인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전화를 하면 받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잠금 화면에 분실 시 연락처를 넣어둔다면 조금 더 찾는데 도움이 되겠죠. 워낙 고가인 스마트폰이 많아지다보니 다시 찾는 경우가 많을까 싶긴 하지만 지푸라기는 잡아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이번엔 베가아이언2의 잠금화면에 분실 시 연락처를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정을 열어 기기 >> 잠금화면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으론 최하단의 화면 설정 및 소리 >> 분실 시 연락처를 터치하여 줍니다. 


 


그럼 분실 시 연락처를 넣을 수 있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여기에 연락처를 표시하겠다고 체크를 하고, 텍스트 박스에 넣고자하는 글귀를 넣어주고 뒤로 가기 버튼을 터치해주면 설정은 모두 완료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잠금화면에 해당 글귀가 등장하게 되죠.


 


스마트폰 잠금화면 배경 출처: 라인 데코에서 발췌한 피키캐스트 이미지



참 쉽죠? 아마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도 이러한 기능을 제공해줄텐데요. 여러분들도 위와 같이 잠금화면에 분실 시 연락처를 넣어 보시는건 어떻습니까?




Comments